CS 컨설팅

15년간의 IT 금융 서비스 및 멤버십 관리 경험으로 콜센터 운영 노하우와 전문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고객 만족 상담 분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 드립니다.

운영 수준 진단 및 컨설팅

운영 중인 콜센터의 현황 분석을 통해 현재 운영 수준을 진단하고, 도출된 개선 과제에 대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을 컨설팅해 드립니다.

  • 조직 체계 및 적정 인력 구성
  • 직무 / 직급별 교육 훈련 체계
  • 평가 및 보상 체계
  • 업무 프로세스
    - VOC 처리 프로세스, 위기 관리 프로세스, 응대 스크립트, 매뉴얼, ARS 시나리오

콜센터 구축 및 운영 대행

중소기업이나 소규모 기업에 콜센터 구축 및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  • CTI, 녹취, 상담 프로그램, VOC 시스템 구축 / 임대
  • 상담 인력 및 좌석 세팅 (대행 운영 가능)
  • ARS, 매뉴얼, 스크립트, 교육 계획 설계
  • 성과 관리 및 보상 체계 수립
  • 다양한 동기 부여 프로그램 제공
  • 콜센터 주요 지표 관리 및 센터 운영 전략
  • SLA (서비스 운영 수준 평가) 진단 및 수립

상담실 안내

  • POS 상담실 상담 가능 시간 07:00 ~ 24:00 (365)
  • 파리크라상 080-778-8204 전화걸기
  • 비알코리아 1577-8108 (2) 전화걸기
  • 삼립식품/샤니 080-000-1008 전화걸기
  • VAN 상담실 상담 가능 시간 09:00 ~ 23:00 (365)
  • VAN 02-2040-1004 전화걸기
  • O2POS 1644-3271 전화걸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