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결제 플랫폼

POS, 카드 단말기 장비로 국내외 신용카드 및 포인트 결제 수단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해 드립니다. SPC NETWORKS는 귀사의 편리한 영업 활동을 위해 24시간 / 365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결제 서비스 (VAN)

고객 결제시 신속하게 고객의 신용 상태, 한도를 확인하여 가맹점에 결제 대금이 안전하게 입금되는 전 과정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신용, 체크, 선불, 해외, 앱카드 결제
  • 간편 결제 서비스 (삼성페이, 스마일페이, 페이코)

국내외 관광객 지속 증가로 글로벌 결제 서비스에 대한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결제 서비스입니다.

  • 알리페이, 위챗페이, Quick Pass 제휴 론칭
  • 외국인 부가세 환급 서비스 (TAX Refund)
  • 자국 통화 결제 서비스 (DCC)

결제 관련 멤버십 포인트, 선불 카드의 다양한 거래 중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포인트 / 멤버십 실시간 전송
  • 현금영수증 발급, 국세청 전송

PG 서비스

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, 이에 대한 대금을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 수단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안전한 인터넷 지불 서비스
  • 스마일 페이, 휴대폰 결제, 가상 계좌, 에스크로 가맹점에 다양한 정산 주기 제공
  • 일일 정산, 월 1회 ~ 4회 정산
  • 승인, 매입, 정산 업무 대행

결제 지원 시스템 환경

VAN 서비스를 위한 백엔드 시스템을 구축, 운영합니다. 고객과 가맹점, 대리점 모두에게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

  • 최적화된 결제 시스템 지원 / 운영
    - 결제 인프라 구축 및 개발
  • 철저한 백업 시스템 대응
    - 이중화, 삼중화 시스템 및 회선 구성
  • 실시간 업그레이드
  • 원격 A/S 지원 체계 구현
    - 서버 관리 - 매장 단말, POS

백오피스

가맹점, 대리점을 위한 거래, 정산, 세무 관련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카드사 거래 정보 제공, 승인 내역, 취소내역, 입금 예정과 같은 가맹점 매출 내역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

  • 영업 관리, 거래 관리, 정산, 부가서비스, 정책 및 이슈 사항 정보 공유
  • 가맹점 매출 내역 관리 서비스 (Rich 4 U)
  • 거래 내역, 매출 내역, 입금 내역 확인

상담실 안내

  • POS 상담실 상담 가능 시간 07:00 ~ 24:00 (365)
  • 파리크라상 080-778-8204 전화걸기
  • 비알코리아 1577-8108 (2) 전화걸기
  • 삼립식품/샤니 080-000-1008 전화걸기
  • VAN 상담실 상담 가능 시간 09:00 ~ 23:00 (365)
  • VAN 02-2040-1004 전화걸기
  • O2POS 1644-3271 전화걸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