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혁

  • 2016

    • 2016.08
      PG 중계 서비스 개시
    • 2016.06
      BGF리테일(CU) 업무 제휴
  • 2015 - 2013

    • 2015.06
      인천공항공사 업무 제휴
    • 2015.04
      대상베스트코 업무 제휴
    • 2014.06
      세브란스병원 컨세션 통합매출관리 시스템
    • 2014.06
      식약처 위해 식품 차단 시스템 구축
    • 2013.08
      모바일 카드 결제 서비스 업무 제휴,
      통합 VOC 서비스 개시
    • 2013.05
      식품 이력 추적 관리 시스템 구축 계약
  • 2012 - 2010

    • 2012.12
      통합 물류 시스템 서버 유지 보수 계약
    • 2012.11
      이비카드(캐쉬비, 마이비) 업무 제휴
    • 2012.11
     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업무 제휴
    • 2011.12
      차세대 고객 상담 시스템 구축
    • 2011.02
      IT 부문 고객 상담실 통합 서비스 개시
    • 2011.02
      식품 유통 관리 시스템 오픈
    • 2010.10
      사명 변경 (주)에스피씨네트웍스
    • 2010.09
      해피포인트카드 시스템 운영 서비스 개시
  • 2009 - 2006

    • 2009.12
      엘지유플러스, 한국씨티은행 업무 제휴
    • 2009.09
      차세대 VAN 서비스 시스템 구축
    • 2008.11
      코레일 유통, 현대카드, 한국외환은행 업무 제휴
    • 2008.06
      신한카드, 국민은행 업무 제휴
    • 2007.11
      건설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
    • 2006.12
      법인 설립

상담실 안내

  • POS 상담실 상담 가능 시간 07:00 ~ 24:00 (365)
  • 파리크라상 080-778-8204 전화걸기
  • 비알코리아 1577-8108 (2) 전화걸기
  • 삼립식품/샤니 080-000-1008 전화걸기
  • VAN 상담실 상담 가능 시간 09:00 ~ 23:00 (365)
  • VAN 02-2040-1004 전화걸기
  • O2POS 1644-3271 전화걸기